'아시안컵 첫 패배' 신유빈, 하리모토의 폭격에 무너져

경기 초반, 신유빈은 하리모토와의 대결에서 첫 게임을 11-8로 승리하며 기세를 잡았다. 하리모토의 빠른 공격을 잘 막아내며, 적극적인 플레이로 득점을 올린 신유빈은 첫 게임을 쉽게 이긴 듯 보였다. 그러나 두 번째 게임에서 상황이 달라졌다. 4-4에서 연속 실수를 범하며 하리모토에게 듀스 끝에 10-12로 패하고 말았다. 신유빈은 한 점을 만회하기 위해 필사적인 반격을 했으나, 하리모토의 변칙적인 공격과 강한 공격에 휘말리며 게임을 내줬다.
세 번째 게임은 신유빈에게 매우 힘든 순간이었다. 하리모토는 신유빈의 공격을 차단하며 연속 득점으로 5-11로 승리했다. 이로 인해 신유빈은 1-2로 게임 스코어에서 밀리게 됐다. 네 번째 게임에서 신유빈은 5-5에서 연속 4실점을 하며 5-9로 뒤처졌고, 결국 하리모토의 날카로운 공격을 따라잡지 못하고 6-10에서 또 한 번 실점을 허용하며 1-3으로 경기를 마쳤다.
전반적으로 신유빈은 강한 공격력과 빠른 반응을 보였지만, 하리모토의 변칙적이고 침착한 플레이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 신유빈은 첫 게임에서의 승리 이후 점차 하리모토의 경기 스타일에 적응하지 못했고, 여러 중요한 순간에서 실수를 범하며 아쉽게 패배했다.
이번 패배에도 불구하고 신유빈은 여전히 예선에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21일에는 홍콩의 주청주(56위)와 예선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 신유빈은 이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하고 16강 진출을 목표로 한다.

한편, 남자 탁구 간판 장우진(세아·12위)은 일본의 도가미 슌스케와의 예선 6조 단식 2차전에서 3-1(5-11 11-9 11-4 11-4) 역전승을 거두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장우진은 전날 대만의 펑이신에게 2-3 역전패를 당한 아쉬움을 씻어내며 기분 좋게 승리를 거두었다. 장우진은 21일 싱가포르의 츄 클라렌스와의 마지막 예선 3차전을 앞두고 있다.
남자부에서는 안재현(한국거래소)이 가오청쥐(대만)를 3-1로 꺾고 2연승을 달리며 순조롭게 예선을 진행했다. 반면, 조대성(삼성생명)과 오준성(미래에셋증권)은 린가오윤(중국)과 하리모토 도모카즈(일본)에게 각각 2-3, 0-3으로 패배하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여자부에서는 서효원(한국마사회), 이은혜(대한항공), 김나영(포스코인터내셔널) 모두 1승 1패를 기록하며 예선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신유빈을 비롯한 한국 탁구 선수들은 남은 예선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본선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아시안컵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