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년 베테랑 부동산 강사, 부부싸움 중 양주병에 사망…제자들 '애도'

25일 교육업계와 경기평택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5일 오전 3시경 경기도 평택시 자택에서 아내 B씨와 다투던 중 B씨가 휘두른 양주병에 머리를 맞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B씨는 범행 직후 자수했으며, 경찰 조사에서 "(A씨가) 이혼을 요구해 화가 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B씨를 상해치사 혐의로 수사 중이다.
A씨가 소속된 수험학원은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맑은 미소와 강의에 임하는 열정을 기억하는 모든 이들이 안타까운 마음으로 교수님을 떠나보낸다"며 "부디 하늘에서는 아프지 마시고 편안하게 쉬시길 바란다. 교수님과 함께하는 동안 내내 감사했다. 안녕히 가세요"라는 글과 함께 부고를 전했다.

A씨는 사법고시를 준비하던 중 아르바이트로 학원 강의를 시작한 것을 계기로, 28년간 강단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베테랑 강사였다.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A씨의 강의를 수강했던 제자들은 큰 충격과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제자들은 "보고 싶고 그리운 마음 모두 같을 테니 공부했던 시절 찍어뒀던 활짝 웃는 교수님 사진 올린다", "심란하고 불안했던 시절에 따뜻함을 베풀어 주신 은혜 잊지 않겠다", "다른 교수님 선택하라는 문자 와서 혼란스럽다", "교수님 덕분에 밥벌이 잘하고 있다", "너무 놀랐고 마음이 아프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인을 추모했다.
A씨가 사망하기 하루 전 유튜브에 게시된 특강 영상에도 "언제나 반갑게 반겨주시던 웃음이 그리워서 먹먹한 마음에 음성 듣고 싶어 찾아왔다", "벌써 보고 싶어요", "과로인 줄 알았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강의 듣는 내내 너무 재밌고 오르는 점수를 보며 뿌듯했다", "영면하시길 기도드린다" 등 제자들의 안타까움과 슬픔이 담긴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사건은 가정 내 폭력의 심각성과 그 비극적인 결과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