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과 자숙' 김새론 사망, 끝내 피하지 못한 비극

김새론은 2001년 육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데뷔한 후 2009년 영화 ‘여행자’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이 영화는 그를 프랑스 칸 영화제에 초청시킨 작품이기도 하다. 이후 영화 ‘아저씨’(2010)에서 원빈과 호흡을 맞추며 그가 맡은 정소미 역은 큰 인기를 끌었고, ‘천재 아역’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도희야’, ‘눈길’, ‘동네사람들’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하지만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 운전 사고로 큰 논란을 일으켰다. 당시 김새론은 만취 상태에서 운전 중 가로수와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고, 이로 인해 변압기 파손과 상가 정전 피해가 발생했다. 이후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벌금 2천만 원을 선고받으며 활동에 큰 차질을 빚었다. 논란 후 김새론은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며 SNS에서 논란을 일으켰던 사진을 삭제하는 등 사회적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출연 예정이던 드라마와 영화에서 하차하거나 촬영 분량이 대폭 편집되기도 했다.
2022년 12월까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으로 활동하던 김새론은 그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며, 건강 문제로 연극 무대에서 하차한 후 연기 활동 복귀도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또한, 영화 ‘기타맨’의 촬영을 마친 김새론은 그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 영화는 2025년 5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김새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동료 배우들이 애도의 뜻을 전했다. 김옥빈은 자신의 SNS에 국화꽃 사진을 올리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고, 영화 ‘동네사람들’에서 함께 작업한 김민체와 서하준 역시 추모의 글을 남겼다. 김민체는 “너무 행복했던 시간, 그곳에서 편히 쉬기를”이라는 글을 남기며 김새론을 애도했다.
한편, 가수 미교는 김새론의 사망에 대해 심경을 표하며, 악플러들에게 강한 비판을 했다. 미교는 SNS에서 “사람 한 번 죽어나가야 악플러들 손이 멈춘다”며 “언론과 방송도 사람 하나 죽이기 전에 생각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이어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배우 김새론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은 큰 충격과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김새론은 어렸을 때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스타덤에 오른 배우였기 때문에, 그의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그가 음주 운전 사고 후 자숙과 복귀를 위한 노력 중이었기에, 그의 안타까운 죽음은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왔다.
한 네티즌은 "어린 나이에 큰 주목을 받으며 연기자로서 큰 가능성을 보여줬던 김새론. 그러나 최근의 논란과 함께 자숙하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왔던 것 같아 더 안타깝다"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김새론의 사망 소식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가 연기활동을 재개할 기회를 기다리던 팬으로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며 깊은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일부 네티즌은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와 그로 인한 논란에 대해 언급하며, 그녀의 인생이 비극적인 방식으로 마무리되었음을 안타까워했다. 한 사용자는 "김새론이 음주 운전으로 큰 실수를 했지만, 그 후 자숙하며 회복하려고 노력한 점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 이 모든 일이 비극적인 결말로 끝나버려서 정말 안타깝다"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모든 사건이 그녀를 힘들게 했겠지만, 그녀도 스스로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이 세상과 이별하게 되어 너무나도 슬프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애도와 함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일부 팬들은 김새론의 죽음을 두고 악플 문화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기도 했다. 김새론의 사망 소식을 접한 후 가수 미교는 악플러들에게 강한 비판을 했는데, 이를 지지하는 팬들의 목소리도 있었다. 한 팬은 "김새론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만큼, 비판보다는 그녀를 응원해주었어야 했다. 이제는 그녀를 비난하는 대신, 모두가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악플 문화에 대한 문제를 언급했다.
김새론의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 그를 사랑했던 팬들은 물론, 연예계 동료들 역시 깊은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비록 김새론은 짧은 생애를 살았지만, 그녀가 남긴 작품들과 추억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억될 것이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