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출신 박나래, 제주항공 참사에 '눈물의 기부'
개그우먼 박나래가 제주항공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남몰래 거액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사고 발생 직후 피해 규모가 파악되기도 전에 기부를 결정하고, 피해자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고향 무안 지역에 직접 연락해 기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30일 박나래 측에 따르면, 박나래는 전날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참사 소식을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으며, 특히 사고가 발생한 무안이 자신의 고향이라는 사실에 더욱 마음 아파하며 피해자 지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무안군 관계자에게 "고향에서 이런 큰 사고가 발생해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며 "피해자분들과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또한 "피해 복구와 지원에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박나래는 기부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아 구체적인 기부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역 사회에서는 상당한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나래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가수 김장훈은 참사 당일 예정되어 있던 순천 콘서트를 취소하며 "무안이 다른 곳도 아닌 순천의 이웃 동네이기에 공연을 진행할 수도, 할 수 있는 마음도 안 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가수 이승환 역시 다음 달 4일 천안에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했으며, '흑백요리사'로 유명한 광주 출신 안유성 셰프는 직접 김밥 200인분을 만들어 무안국제공항으로 향해 유가족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