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AP '올해의 남자 선수' 3번째 등극..마이클 조던과 어깨 나란히
일본의 야구 천재 오타니 쇼헤이가 AP통신이 선정한 '올해의 남자 선수'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은 그의 세 번째 영예로, 1931년 상이 제정된 이래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록이다.
오타니는 올해 LA 다저스와의 10년 7억 달러 계약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데 이어,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로 단일 시즌 50홈런-50도루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팀을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이끌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이번 수상으로 오타니는 타이거 우즈, 르브론 제임스, 랜스 암스트롱과 함께 역대 최다 수상 공동 4위에 올랐다. 남녀 통합 기록으로는 여자 골프의 전설 베이브 디드릭슨이 6회 수상으로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오타니는 "어린 시절 우상이었던 조던, 우즈와 같은 반열에 오르게 되어 영광"이라며 "내년에도 이 상을 받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