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지는 맨시티’ 선수들, 재정 위기 속 이적 논의 시작
맨체스터 시티가 극심한 부진에 빠지면서 선수들의 미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최근 10경기 중 1승에 그친 맨시티는 12일 유벤투스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0-2로 패배하며 16강 진출에 심각한 위기를 맞았다. 맨시티는 현재 22위에 머물며 PSG와 클럽 브뤼헤를 이겨야만 플레이오프 진출이 가능하다.
이 성적 부진의 배경에는 115건의 재정 규정 위반 혐의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 재정 규제를 위반한 혐의를 강력히 부인하고 있으며, 청문회 결과는 내년 2월에 나올 예정이다. 유출된 정보가 없어 향후 처벌 여부와 강도는 불확실한 상황이다. 벌금, 승점 감점, 강등 등이 가능성으로 거론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 첼시 선수 조 콜은 맨시티 선수들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에이전트와 자신의 미래를 논의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선수들이 감독의 계약 연장 소식도 들으며 자신의 상황에 대한 불안감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우리는 강등뿐 아니라 클럽이 사라지기를 바라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언급하며 어려운 상황을 토로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