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FC서울 안방에서 깜짝 복귀!
박주영(39·울산HD)이 은퇴를 결심하고 친정팀이었던 FC서울 안방에서 그라운드에 복귀했다.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4' 37라운드 서울과의 원정 경기에서 박주영은 전반 32분 강윤구 대신 교체 투입돼 전반이 끝날 때까지 활약했다.
현재 박주영은 2022시즌을 앞두고 당시 홍명보 감독의 부름을 받고 울산에서 선수보다 플레잉코치 구실에 집중했다.
울산 김판곤 감독은 "박주영이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하고 싶다고 밝혔다. 수원FC와 홈경기에 맞춰 고별전을 마련했었는데 베테랑과 주장단이 와서 박주영이 서울에서 오래 출전해 왔기에 인사할 시간을 줘야한다고 건의했다"라고 밝혔다.
경기 후 박주영은 "선수는 누구나 경기에 나가고 싶어 한다.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게 미안했다. 선수들이 먼저 감독에게 얘기해줘서 고맙고 감동적이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고, 울산은 직전 라운드에서 승점 69로 조기 우승을 차지했다. 서울은 승점 55로 4위를 유지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