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리 코르다, LPGA 정상 찍었다!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인 넬리 코르다(미국)가 2024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3일 일본 시가현에서 열린 LPGA 투어 토토 저팬 클래식에서 올해의 선수 포인트를 244점으로 기록하며, 2위인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100점 차이를 유지했다. 남은 대회가 3개지만, 리디아 고가 모든 대회를 우승해도 얻을 수 있는 점수는 90점에 불과해 코르다의 수상이 확정됐다.
코르다는 처음으로 LPGA 투어 올해의 선수가 되었으며, 작년에는 릴리아 부가 이 상을 차지했다. 미국 선수가 2년 연속으로 이 상을 받은 것은 30년 만의 일로, 마지막으로 베시 킹과 베스 대니엘이 이를 달성했다. 올해 코르다는 셰브론 챔피언십을 포함해 총 6승을 거두었으며, 상금과 대상 포인트 격인 CME 글로브 레이스에서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