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광고 '무상 동원' 논란 휘말려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 금메달리스트 안세영을 포함한 선수들이 후원사 광고 모델로 무상 동원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정연욱 국민의힘 의원은 배드민턴협회가 요넥스와 체결한 후원 계약에 선수들이 14일간 무상으로 홍보 촬영에 참여해야 한다는 조건이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선수들은 후원 계약에 따라 광고 촬영에 참여했지만 출연료는 받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배드민턴협회는 후원금으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광고 출연은 국가대표 운영 지침에 동의한 결과라고 반박했다.
대한체육회는 선수들이 무상으로 모델로 출연해야 한다는 규정이 없다고 밝혔으며, 광고 출연은 개별 계약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안세영은 협회의 부조리를 폭로하며 갈등을 겪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는 협회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