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 전 여자친구의 변호사 고소…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
프로농구 선수 허웅(부산 KCC)이 전 여자친구 A 씨를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무혐의 처분을 받은 후, A씨의 법률대리를 맡았던 변호사 B 씨를 고소했다.
30일 허웅의 법률 대리인인 부지석 변호사는 B 변호사를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허웅 측은 A 씨가 성관계 당시 항거불능 상태가 아니었다고 주장하며, B 변호사가 A 씨에게 허위 고소를 유도했다며 책임이 크다고 밝혔다. 허웅 측은 또한 언론인 C 씨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추가 고소하며, C 씨가 허웅을 비방하고 여론을 왜곡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허웅은 A 씨를 무고 혐의로도 고소한 상태로, 데이트 폭력 및 강압적인 성관계는 없었다고 주장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18년에 만난 후 2021년에 헤어졌고, A 씨는 허웅의 강요로 두 차례 임신 중절 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지난달 8일, 서울 수서경찰서는 허웅의 준강간상해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