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출연자' 인기와 논란… 시청자는 '피로감' 증가
최근 일반인이 방송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과거 이력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되어 시청자들의 피로감이 커지고 있다.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인기를 끈 '트리플스타' 강승원이 과거 부적절한 사생활과 식당 공금 횡령 의혹으로 논란에 휘말렸다.
또 다른 출연자인 '비빔대왕' 유비빔은 과거 무허가 음식점 운영으로 구속된 사실을 고백하며 식당 영업을 중단했다.
전문가들은 일반인 출연자들이 자연스럽게 웃음을 주고 공감을 이끌어내기 때문에 선호된다고 분석하지만, 반복되는 사생활 논란은 제작진의 검증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