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마약 투약 의혹으로 위험한 생각할 뻔했다"
가수 지드래곤이 12년 만에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상금 100만원을 자신이 설립한 '저스피스 재단'에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드래곤은 연예계 활동과 컴백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연예인의 화려한 삶 속에서 겪었던 곤란한 상황들에 대해 언급하며, 지난해의 마약 투약 의혹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그는 "정신적으로 피폐해지면 위험한 일을 생각할 것 같았다"며 힘들었던 시기를 고백하고 현재는 명상과 다도를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스피스 재단'은 지드래곤이 마약 투약 무혐의로 확정된 뒤 설립한 재단으로, 정의와 평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재단 설립 당시 "모든 사람이 동등하고 공정하게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지드래곤은 31일 오후 6시 신곡 '파워(Power)'를 발매할 예정으로 7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한다. 그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자신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