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메이저리그 출신 해설자 '김선우' 인연으로 시구 나서
그룹 2PM의 멤버이자 가수 겸 배우인 이준호가 메이저리그 출신 해설자 김선우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준호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독립 리그 연천 미라칼의 경기에서 깜짝 시구자로 나섰다. 현장에서 관람객이 찍은 이준호의 모습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깜짝 시구는 이준호가 전 야구선수이자 해설위원인 김선우의 이종사촌 동생으로 알려지며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 김선우는 1997년 메이저리그의 명문 팀 보스턴 레드삭스에 입단한 후 몬트리올 엑스포스,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신시네티 레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활약했으며, 2008년에는 KBO 두산 베어스와 LG트윈스에서 뛰었다. 현재는 MBC SPORTS+와 ‘최강야구’에서 해설을 맡고 있다.
이준호는 이날 “김선우 해설위원의 조카가 아닌 사촌 동생”이라고 소개하며, “선우 형께서 많은 것을 가르쳐주셔서 가족의 DNA를 걸고 던져보겠다. 선수 여러분도 부상 없이 마지막까지 힘내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그는 ‘몬스터즈’ 로고가 적힌 파란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마운드에 올라 안정적인 폼으로 포수 글러브 속에 공을 정확히 던져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