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FA 이적 우려 속 1년 계약 조항 발동 '캡틴 필요없나'
토트넘이 손흥민과의 재계약 대신 1년 연장 조항 발동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현재 손흥민의 계약은 2024~2025 시즌 종료 후 만료되며, 계약 기간 내에 타 구단과 자유롭게 협상할 수 있는 상황이다. 손흥민은 토트넘과의 계약에 대해 대화가 없었다고 밝히며, 팀에 집중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손흥민은 11번째 시즌을 맞이할 예정이다. 손흥민은 팀의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고, 이번 결정이 장기적인 미래 계획에서 손흥민의 비중이 낮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분석되고 있다.
재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손흥민은 2025년 이후 다른 구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이는 토트넘의 역사적인 레전드를 잃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현재 토트넘과의 재계약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며 손흥민은 자신의 마지막 커리어를 위한 결정을 내릴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