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재한 클라스' 과시한 이강인
이강인이 최근 리그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교체로 출발했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2024-2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 지로나를 1-0으로 이겼다. 이강인은 벤치에서 시작했으며,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부상에서 돌아온 두 선수를 선발로 기용했다.
경기 초반 PSG는 지로나를 상대로 63%의 볼 점유율을 기록하며 공격을 주도했지만, 득점이 없었다. 후반에도 20차례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이 터지지 않았고, 결국 자책골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강인은 후반 18분에 교체 출전해 왼쪽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강인은 27분 동안 3회의 키패스를 기록하고 패스 성공률 100%를 달성하며 팀에 기여했다. 시즌 초반부터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며, 특히 리그 개막전에서 가장 빠른 골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러나 엔리케 감독은 그에게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주지 않았다.
브레스트와의 경기에서는 풀타임을 소화하며 상대 감독으로부터 칭찬을 받았고, 엔리케 감독도 그의 다재다능함을 높이 평가했다. 반면, 일부 매체에서는 이강인의 영향력이 기대 이하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부터 챔피언스리그는 새로운 리그 페이즈 형식으로 진행되며, PSG는 지로나에 첫 승을 올린 후 아스널, PSV 에인트호번 등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